> 뉴스 > 증권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증권
알에프텍, 신규사업 매출 본격화로 실적 성장 전망-하나
2019/10/22  07:47:03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성훈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22일 알에프텍(종목홈)(061040)에 대해 IT 부품회사에서 5G 통신장비, 필러 회사로 신규사업 범위를 넓히면서 실적도 큰 폭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투자의견이나 목표주가는 따로 제시하지 않았다.1995년 설립한 알에프텍은 2002년 코스닥에 상장한 IT부품회사로 모바일 기기 부가장치 생산을 주력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최근 들어 신규 사업으로 5G 기지국 안테나 모듈 생산 시설을 구축하면서 올해 1분기부터 글로벌 주요 네트워크 장비업체향(向) 매출이 발생하기 시작했다. 이밖에 수익성이 높은 필러 업체 ‘유스필’ 합병으로 3분기부터 실적에 반영되면서 전사이익에 반영될 예정이다.

하나금융투자는 알에프텍의 3분기(7~9월)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한 840억원,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85.2% 늘어난 5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견조한 본업은 물론 5G 안테나 매출이 본격 반영되면서 실적 성장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설명이다.

김아영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수익성이 높은 5G 안테나향 매출이 하반기 큰 폭으로 성장하면서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성장할 것”이라며 “필러 사업부문도 4분기는 신규 브랜드 런칭 및 공장 조업일수 증가에 따라 매출이 큰 폭으로 늘어날 전망이다”고 덧붙였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