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솜혜인 “내가 왜 ‘역겹다’는 말을 들어야 하나”
2019/08/14  09:35:22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동성과 교제 중이라고 밝힌 Mnet ‘아이돌학교’ 출신 솜혜인(24)이 “이름을 알리고자 커밍아웃을 한 게 아니다”라고 밝혔다.
솜혜인 인스타그램
솜혜인은 1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가 뭐라고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이 계속 오르고 기사가 나오는지 어안이 벙벙하고 당황스럽다. 저는 유명한 사람도 아니고 고작 2년 전 아이돌학교라는 프로그램에 1회 출연했다. 제가 한 커밍아웃이 이렇게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게 의아했다”고 말했다.

이어 “우선 논란에 대한 설명을 하자면 당사자들끼리 이미 이야기가 다 끝났기 때문에 논란에 대한 이야기는 논하지 않겠다. 그리고 저는 어떠한 논란을 덮으려고 이를 알리고자 커밍아웃을 한 게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솜혜인은 “제가 처음 커밍아웃한 건 7월 31일이다. 당시엔 지금처럼 관심도 없었다. 그냥 남들과 똑같이 제가 사랑하는 사람이랑 연애하는 걸 올린 거다. 많은 사람들이 하는 럽스타그램처럼 저도 당당하게 말하고 싶었던 것이다. 유명해지고 싶은 게 아니다. 한국에서 방송활동하고 싶은 게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에서 방송 활동을 하면서 스크린 속에서 살 계획도 생각도 없다. 그렇기에 추측성, 악의적인 기사, 영상 등을 올리면 법적대응하겠다고 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솜혜인은 “저는 제가 하는 사랑을 이해해달라고 강요한 적도 없다. 그런데 왜 제가 남혐이다, 정신병이다, 역겹다 등 입에 담기도 역겨운 성적 모욕발언을 들어야 하냐”라며 “저는 그냥 나로 태어났으니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로서 하고 싶은 걸 하면서 살아가고 싶다”고 말했다.

최근 솜혜인은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그는 “제 여자친구는 숏컷이고, 그저 제 여자친구의 스타일이다. 제 여자친구한테 남자냐고 여자냐고 물어보는 건 애인 입에서는 좀 속상하다”라며 “커밍아웃 맞아요. 동성연애 하고 있어요”라고 밝혔다.

솜혜인은 2017년 방송된 Mnet ‘아이돌 학교’에 출연했다. 하지만 그는 보컬 평가 과정에서 가사를 숙지 못했고, 댄스 평가 과정에서는 숨이 잘 쉬어지지 않는 이유로 대열을 이탈했다. 결국 합숙 첫날 만에 자진 퇴교했다. 이후 솜혜인은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되기도 했으나 이와 관련해 법적대응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솜혜인이 ‘논란’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학교폭력 의혹으로 추측된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