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연예·스포츠 인기기사
방탄소년단 진·지민 홍보요정 변신 "'Make it Right' 많은 관심 부탁 드릴게요"
2019/10/19  01:12:51  아시아경제

방탄소년단 진, 지민/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방탄소년단이 미국 싱어송라이터 라우브(Lauv)와 함께한 음원 'Make it Right(Feat.Lauv)'을 홍보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진과 지민은 18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신곡을 홍보하는 게시물을 올렸다.


진은 "메끼라잇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포스트잇에 '#MakeItRight'을 적어 홍보했다. 지민 역시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라우브 인스타그램


함께 협업한 라우브도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ake it Right(Feat.Lauv)' 앨범 재킷 사진을 게재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노래가 감동적이다", "사랑해요!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들으면 힐링된다. 오래오래 노래해줘", "방탄 보라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후 6시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Make it Right(Feat.Lauv)'을 공개했다. 'Make it Right'은 지난 4월 발매한 방탄소년단의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MAP OF THE SOUL: PERSONA)의 수록곡이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