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카드뉴스]2019년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2019/11/10  00:07:54  이데일리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9년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물병자리 :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예상하지 못한 일이 생겨도 당황하지 마시고요.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되는 거에요.

△물고기자리 : 개인적인 감정이나 사적인 정에 얽매이지 마세요.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는 게 좋아요. 자칫 사사로운 감정 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남을 챙겨주다 자신이 손해 볼 수도 있고요. 마음이나 감정보다는 이성을 우선하세요.

△양자리 :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에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서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어요. 너무 의욕만 앞세우지 말고 주변 상황에 맞춰 움직이세요. 무조건 밀고 나가는 것만이 좋은 게 아니에요.

△황소자리 : 주위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에요. 혼자 고립되어 있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주위의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시고요.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아요.

△쌍둥이자리 :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모든 것을 당신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괜히 다른 사람들 눈치를 보지 마세요. 그들이 당신 인생을 책임져주는 게 아니잖아요.

△게자리 :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에요. 무슨 일이든 시간을 끌지 말고 빨리 처리하세요. 괜히 미적거리거나 망설이지 마시고요. 시간을 끌다 보면 당신이 불리해질 수 있어요.

△사자자리 : 당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에요. 화나고 기분상하는 일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상대방에게 화를 내봤자 결국엔 당신만 손해에요. 골치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그냥 피하도록 하세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처녀자리를 위한 시기라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자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느긋하게 즐겨 보세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좋은 일이 계속 이어질 거에요. 다만 운만 믿고 너무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아무리 좋은 운도 당신의 노력이 없다면 무용지물이에요.

△천칭자리 :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당신의 아량과 배포를 보여주는 게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괜히 울컥하거나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시고요. 그러려니 하고 대충 넘어가는 게 좋아요.

△전갈자리 : 마음도 심란하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에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 고생할 수 있어요. 딴짓하지 말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세요. 좀더 자신의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사수자리 :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가져 보세요. 오래 붙잡고 있다고 일이 잘 되는 게 아니에요.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일이나 공부가 잘 될 수 있어요. 잠시 바람을 쐬거나 차 한 잔 하는 것도 좋아요.

△염소자리 :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에요. 중간에 계획을 바꾸거나,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사람을 대할 때에도 이랬다 저랬다 하지 마세요. 한번 약속한 일은 끝까지 지키는 게 좋아요.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