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연예·스포츠 인기기사
‘무면허 운전‧경찰 폭행 혐의 입건’ 노엘 사과 “죗값 달게 받겠다”(종합)
2021/09/20  01:10:02  매일경제

노엘 사과 사진=글리치드 컴퍼니

무면허 운전, 경찰 폭행 혐의로 입건된 래퍼 노엘(장용준)이 사과했다.



노엘은 지난 1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내가 받아야 하는 죗값은 모두 달게 받고 조금 더 성숙한 사회 구성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모든 팬 여러분들부터 시작해 나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많은 분들께도 정말 죄송하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연합뉴스는 노엘이 지난 18일 오후 10시 30분께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서 벤츠를 몰다가 다른 차와 접촉사고를 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노엘의 음주를 의심하고 음주 측정, 신원(종목홈) 확인을 요구했으나, 노엘이 이에 불응하고 경찰관의 머리를 들이받았다고 알려졌다.



이후 노엘은 간단한 조사를 받고 집으로 돌아갔으며, 다행히 접촉사고를 당한 차주는 다지치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노엘은 지난 4월 부산진구에서 행인을 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으나,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됐다. 그러나 최근 재난지원금 관련 비하 발언으로 논란이 됐다.



뿐만 아니라 노엘은 1인 기획사인 글리치드 컴퍼니를 설립하고 신보를 발매한 바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