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최정원·아이비·이상이…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무대에
2017/06/20  00:30:59  이데일리
- 올해 2회 맞는 대형 야외 뮤지컬 페스티벌
- 뮤지컬 1세대 배우부터 신예까지 1차 라인업 공개

'2017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 1차 라인업 이미지(사진=PL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대형 야외 뮤지컬 페스티벌 ‘2017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2017 SSMF)이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난해 ‘자라섬 뮤지컬 페스티벌’로 첫 선을 보인 축제는 자연과 무대의 경계를 허물고 아름다운 뮤지컬 음악을 선사했다. 김선영, 최민철, 윤공주, 카이, 한지상, 서경수는 올해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뮤지컬 1세대 배우 최정원도 페스티벌 참여를 확정했다. 지난해 바쁜 스케줄로 참여하지 못한 아쉬움을 뒤로하고 기쁜 마음으로 가장 먼저 출연을 확정지었다. 송용진 & 히즈 밴드는 뮤지컬 록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가창력과 연기력을 겸비한 아이비, 영국 웨스트엔드 ‘미스 사이공’ ‘스위니 토드’에서 열연한 뮤지컬 스타 휴 메이나드 등도 무대에 오른다.

최민철, 문종원, 김대종이 의기투합한 최정예 배우들이 함께하는 ‘2017 뉴 섹시동안클럽’은 배우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5중창 하모니 무대를 선보인다. 여러 작품을 함께 하며 우정을 쌓은 육현욱, 정원영, 서경수, 이상이도 흥겨운 무대를 펼친다. 신예 뮤지컬배우 고상호, 김다혜, 김지철, 김현진, 손유동, 송유택, 이예은, 이지수는 김호영과 김은영 음악감독이 함께 하는 ‘2017 SSMF 핫 스테이지’에 출연한다.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은 젊은 감각과 뛰어난 연출력으로 국내외 유명 뮤지션 콘서트와 페스티벌 연출을 담당했던 김서룡 청운대 교수가 연출을 맡는다. 국내 대표 뮤지컬 음악감독 변희석이 의기투합한다.

오는 22일부터 멜론 티켓을 통해 2일권 티켓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슈퍼 얼리버드 티켓을 3000매 한정으로 판매한다. 오는 9월 2일과 3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