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유통가] 청정라거 시대 개막… ‘테라’ 첫 출고 外
2019/03/22  10:25:30  팍스넷뉴스

◆청정라거 시대 개막… ‘테라’ 첫 출고



하이트진로는 21일 오후 홍천공장에서 ‘청정라거-테라’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인규사장을 포함한 임원들과 공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테라는 호주 ‘골든트라이앵글’ 지역의 맥아만을 100% 사용하고, 발효 공정에서 자연 발생하는 리얼탄산만을 100% 담아 라거 특유의 청량감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패키지 역시 그린 컬러를 적용해 청정 이미지를 강조하고 역삼각형의 로고와 토네이도 모양의 양음각 패턴을 적용한 병 디자인으로 차별화했다.


◆삼양식품, ‘핵불닭볶음면 mini’ 출시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 출시 7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핵불닭볶음면 min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핵불닭볶음면 미니는 ‘가장 작지만 가장 화끈한 매운맛’을 컨셉으로 용량을 줄이고 매운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코빌지수가 1만2000으로 불닭 브랜드 중 가장 맵지만 용량은 80g으로 가장 작다. 강렬한 매운맛을 즐기는 불닭 마니아층을 위한 국내 한정판 제품으로 오는 6월까지만 생산된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800원으로 오늘부터 삼양식품 공식 쇼핑몰 삼양맛샵과 11번가에서 온라인 선판매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내일까지 ‘쇠고기 라면’이 220원”



홈플러스는 창립 22주년 기념 쇼핑행사 ‘쇼핑하라 2019’ 행사의 일환으로 오는 23일까지 이틀간 삼양 쇠고기면을 20만개 한정 물량으로 마련해 1개당 220원(120g)에 선착순 판매한다고 밝혔다. 1인당 살 수 있는 물량은 10개다.


동서(종목홈)식품, 긴급 구호키트 제작 봉사활동



동서식품은 21일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파주물류센터를 방문해 이재민을 위한 긴급 구호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에 참여한 동서식품 직원 20여 명은 재난 발생 시 이재민들이 사용할 모포, 속옷, 수건, 세면도구 등 생필품으로 구성된 긴급 구호키트 400개를 제작했다. 이날 제작한 긴급 구호키트는 재난 발생 시 현장에 전달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지난 2018년 12월 전국재해구호협회에 키트 제작 비용 3천만원을 기부했으며, 이날 임직원들이 직접 키트를 제작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


◆아워홈, ‘프리미엄 더 아삭김치’ 3종 롯데홈쇼핑서 판매



아워홈이 ‘프리미엄 더 아삭김치’ 3종 세트를 롯데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워홈은 22일 오후 5시 40분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프리미엄 더 아삭 포기김치’(10kg)와 ‘여수 돌산 갓김치’(1kg), ‘백나박김치’(1kg)를 세트로 구성한 상품을 4만9900원(ARS 1000원 할인 적용가)에 선보인다. 홈쇼핑 본 방송 시 구입한 고객에 한해 포기김치 기존 용량인 9kg에 3kg을 더한 구성으로 제공한다.


◆쉐이크쉑, 매월 22일 ‘쉑 데이’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Shake Shack)’이 22일 인기 메뉴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쉑 데이(Shack Day)’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달에는 쉐이크쉑 매장에서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이벤트 등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쉐이크쉑을 경험할 수 있다.


◆‘후디스 산양유아식’, 8년 연속 ‘2019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일동후디스의 목초로 키운 자연방목 프리미엄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제 9회 2019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유아식 부문에서 8년연속 수상했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대한민국 대표 명품 산양분유로 국내 산양분유 시장에서 약 80%라는 독보적인 수치로 16년간 대한민국 NO.1으로 자리잡고 있다.


오리온(종목홈), ‘2019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 실시



오리온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EBS 와 함께 ‘2019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은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해 지난 2012년 시작됐으며, 그동안 전국 초중고교 8천7백 학급, 22만 명의 학생들이 행복한 교실문화 만들기에 동참했다. 오리온은 캠페인의 취지와 오리온이 추구하는 ‘정(情)’ 문화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 2015년부터 5년 연속 후원해오고 있다.


◆GS리테일 랄라블라, 안티 폴루션(Anti-pollution) 매출 ‘껑충’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가 지난 2월부터 3월 둘째주(2월 1일~3월 17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비 패턴을 분석한 결과, 마스크 카테고리의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61.2% 상승했으며 건강기능식품 25.9%, 헤어제품 78.4%, 바디케어 43%, 가글제품은 무려 70.7% 증가했다. 랄라블라는 미세먼지 속 중금속 등의 유해 성분을 해독하고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들의 매출이 크게 상승한 것으로 풀이했다.


풀무원(종목홈), 60개 협력기업과 13년째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풀무원은 서울 강남구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풀무원식품과 푸드머스의 60개 협력기업 대표 및 임직원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풀무원 베스트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 풀무원 베스트 파트너스 데이는 풀무원이 협력기업을 초청해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 풀무원의 사업방향과 비전을 공유하며 지속가능한 성장 실현 의지를 다지기 위한 간담회다. 2007년을 시작으로 매년 개최하면서 올해로 13년째 진행되고 있다.


이호정 기자 / lhj37@paxnetnews.com

이정현 기자 / jjung24@paxnetnew.com






이호정 기자 lhj37@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