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유통가]BGF, 엔플라잉과 ‘아이 안심 캠페인’ 外
2019/05/20  10:39:13  팍스넷뉴스

BGF(종목홈), 엔플라잉(N.Flying)과 ‘아이 안심 캠페인’



편의점 CU(씨유)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017년부터 시행 중인 실종 사고 예방 캠페인 「아이 CU」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엔플라잉(N.Flying)과 함께 ‘아이 안심 캠페인’을 펼친다고 20일 밝혔다.CU(씨유)와 엔플라잉(N.Flying)은 가족들과의 즐거운 시간이 안타까운 사고로 이어지지 않도록 아이들의 실종 사고 예방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오비맥주, 이천 지역 가뭄 피해 농가에 농업용수 지원



오비맥주는 이천시, 인그리디언코리아와 협력해 봄 가뭄이 지속되는 6월 중순까지 이천시 부발읍과 대월면 등 가뭄 피해 농가에 맥주 제조에 사용하는 양질의 물 800톤을 순차 지원한다고 밝혔다. 앞서 오비맥주 고동우 대표는 지난 17일 엄태준 이천시장, 구자규 인그리디언코리아 대표와 함께 이천시 대월면 사동리 가뭄 피해 농가를 찾아 약 20톤의 용수를 공급했다. 오비맥주는 갈수기인 6월 중순까지 농업용수 수질기준에 적합 판정을 받은 800톤 가량의 물을, 인그리디언코리아는 용수 공급 차량을 지원할 계획이다.


◆SPC그룹, 고용노동부 성남지청과 일자리 창출 MOU 체결



SPC그룹이 고용노동부 성남지청과 ‘일자리 창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SPC그룹과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이 동반성장을 위한 일자리 창출, 우수 인재 채용, 고용노동 정책 참여 등을 체계적으로 협력하기 위해 이뤄졌다. SPC그룹과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은 올 연말까지 매월 1회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하고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대상㈜ 청정원, 신제품 ‘베트남 소스’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아시안 쿠킹소스 시리즈로 ‘베트남 소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베트남식 분짜 소스는 쌀국수와 고기, 채소를 소스에 적셔먹는 베트남식 쌀국수인 ‘분짜’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베트남식 닭쌀국수 소스는 기존 소고기 베이스의 소스와 달리 닭육수를 베이스로 만들어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쌀국수 소스다.


◆홈플러스 “얼려먹는 주스로 더위사냥 하세요”



홈플러스는 음료와 아이스바로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여름철 간식으로 적합한 ‘썬퀵 얼려먹는 주스’를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상품은 홈플러스가 덴마크 ‘썬퀵’사로부터 단독 직수입해 선보이는 상품이다. 평소에는 시원한 주스 형태로 마실 수 있으며 얼린 후에는 슬러쉬 식감의 아이스바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쓰리트윈즈 맥신스 초콜릿’ 출시



신세계푸드가 수입 판매하는 미국 유기농 아이스크림 ‘쓰리트윈즈(three twins)’가 대용량 제품인 ‘쓰리트윈즈 맥신스 초콜릿’을 새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신선한 우유, 크림 등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만들었을 뿐 아니라 먹고난 후 입안에 단맛이 남지 않아 깔끔하다. 기존 470ml(16온스) 제품에 비해 양은 3배 이상 많은 1419ml(48온스)로 높였지만 가격은 용량대비 약 40% 수준으로 낮췄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요양원 봉사활동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19일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요양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봉사 단체인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 2조 단원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요양원에서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을 찾아뵙고 일일 손주로 활동했다.


◆동원F&B, ‘양반 7가지 야채김’ 출시



동원F&B가 좋은 원초에 7가지 야채의 영양을 담은 ‘양반 7가지 야채김’을 출시했다. 양반 7가지 야채김은 양파, 당근, 시금치, 브로콜리, 양배추, 파, 마늘 등 7가지 야채를 후레이크 형태로 갈아 원물 그대로 김 위에 뿌려 바삭하게 구워낸 조미김이다.


◆풀무원, 친환경 포장 확대 선언



풀무원은 지속가능한 지구환경을 위해 2022년까지 전 제품에 ‘환경을 생각한 포장’ 원칙을 적용하고 플라스틱 사용과 이산화탄소 배출을 대폭 줄여나가겠다고 20일 밝혔다. 풀무원은 포장재 개발 단계서부터 지속가능성을 고려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유해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으며 재활용이 100% 가능한 포장재를 적용해 환경에 주는 부정적 영향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풀무원의 친환경 전략은 원료, 제조, 판매, 포장, 폐기 등 전 과정에서 생태계의 건강에 부정적 영향을 끼치는 요인들을 제거하고 최소화하는 것이다.


◆CJ푸드빌 빕스, VVIP 멤버십 ‘빕스 매니아’ 고객만족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우수 고객 ‘빕스 매니아’에게 부여하는 혜택을 한층 강화하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빕스는 VVIP 고객 멤버십 제도인 ‘빕스 매니아’를 ’매니아’와 ‘매니아플러스’ 두 단계로 운영하고 있다. 올해 1분기(1~3월) 매니아 고객 대상 매출과 고객수가 지난 해 대비 각각 15%, 20% 증가했다. 매니아 플러스 고객에게 특별 선물 ‘와인과 케이크’를 제공한 1월에는 지난 해 동기간 대비 매니아 플러스 고객수가 4만5000명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놀이공원으로 변신한 현대百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판교점에서 쇼핑과 놀이를 결합한 ‘판교랜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판교랜드’는 백화점에 다양한 놀이 콘텐츠를 마련해 가족·연인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테마행사다. 대표적으로 미니기차·범퍼카 등 약 10여 종의 놀이기구로 구성한 판교랜드 테마파크는 자유이용권 구매(1인 5000원) 또는 5만원·10만원 이상 구매 시 제공하는 사은품(자유이용권 1매·2매)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영이앤티, ‘필라델피아 오레오 치즈케익’ 출시



서영이앤티가 필라델피아 오레오 치즈케익(Philadelphia Oreo Cheesecake)을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 필라델피아 오레오 치즈케익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의 진한 풍미가 가득한 치즈케익과 오레오 쿠키가 만나 천상의 맛을 구현했다.


◆BGF, 국립공원공단과 ‘줍킹’ 봉사활동



BGF는 지난 18일 국립공원공단과 함께 북한산국립공원 도봉산 탐방로 일대에서 쓰레기를 주우며 트레킹도 즐기는 ‘줍킹’ 봉사를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가한 BGF, 국립공원공단 임직원과 가족 50여 명은 대자연 속에서 트레킹을 즐기며 국립공원 내 쓰레기를 줍고 등산로 등의 시설물을 점검했다. 지난해 8월부터 국립공원공단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그린포인트’ 참여 캠페인도 펼쳤다.


◆현대백화점, 자체 캐릭터 ‘흰디’ 선봬



현대백화점은 독일 일러스트 작가 ‘크리스토프 니만(Christoph Niemann)’과 손잡고 자체 제작한 캐릭터인 ‘흰디(Heendy)’를 선보인다. 흰디는 현대백화점(Hyundai Departmentstore)의 영문 이니셜 초성인 H와 D를 활용해 만든 것으로 사람과 가장 가까운 반려동물인 강아지를 모티브로 해 만들었다. 모든 일에 끼어들기를 좋아하는 엉뚱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친근한 이미지의 캐릭터다. 회사 측은 올해 안에 흰디 외에도 다양한 스토리를 담은 캐릭터 4~6종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남양유업, 신개념 마시는 치즈 ‘어떻게 치즈를 마시니?’ 출시



남양유업이 신개념 발효유인 ‘어떻게 치즈를 마시니?’를 출시하고 5월 한달 동안 치즈 모양의 귀여운 미니트럭과 함께 서클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신개념 발효유로 고르곤졸라,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같이 대중이 즐겨 찾는 3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들어있다. 단순한 치즈 원료 배합을 넘어 발효 단계부터 프랑스산 진짜 치즈 유산균으로 배양해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웅진식품, ‘아침햇살 디퓨저 선물세트’ 한정판매



출시 20주년을 맞이한 웅진식품의 아침햇살이 성년의 날을 맞아 아침햇살 디퓨저 선물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성년의 날 스무살 청춘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아침햇살 340mL 5병과 아침햇살 디퓨저로 구성했다. 아침햇살 디퓨저는 디퓨저 전문 브랜드 ‘데일리콤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침햇살의 고소한 향을 그대로 담아냈다.


◆SPC삼립, 가평휴게소 컨세션 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지정



SPC삼립이 가평휴게소 컨세션 사업 우선협상대상자로 지정됐다. 가평휴게소는 서울춘천고속도로에 위치한 휴게소로 연간 900만명이 방문하며, 대지 면적은 서울 방향 5만3093m², 춘천 방향 5만4157m²다. SPC삼립은 2010년부터 고속도로 휴게소 컨세션 사업에 진출해, 현재 김천, 진주 등 5개 휴게소를 운영하고 있는 노하우와 성과를 인정받아 우선협상대상자로 지정됐다. 향후 서울춘천고속도로 주식회사와 상호협의를 통해 최종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쿠팡, ‘욕실용품’ 카테고리 페이지 개편



쿠팡은 욕실을 취향에 맞게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약 93만여개의 상품을 모은 ‘욕실용품’ 카테고리 페이지를 새롭게 꾸몄다. 욕실용품 하위 카테고리도 샤워기/헤드, 목욕/샤워용품, 욕실청소용품 등 15개로 세분화해 원하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니스프리, #여름파데 1524(일로이사) 캠페인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베이스 메이크업이 고민되는 여름철을 맞아 ‘#여름파데 1524(일로이사)’ 캠페인을 실시한다. #여름파데 1524 캠페인은 덥고 습해 베이스 지속력이 떨어지는 여름철을 대비해 지속력이 높은 여름 파운데이션을 제안하고 여름 파데로 이사할 경우 이사 지원금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이니스프리는 여름철 소비자가 파운데이션을 사용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지속력에 초점을 맞췄다.


◆지컷, 섬머 데님 활용한 리조트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지컷(g-cut)이 데님 소재를 테마로 한 여름 리조트 컬렉션 ‘섬머 피크닉 위드 진(Summer Picnic with Jean)’을 출시한다. 지컷의 이번 리조트 컬렉션은 청량한 섬머 데님 소재를 주로 활용했다. 여름 휴양지룩에 국한하던 리조트 컬렉션의 선입견을 깨고 도심 속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실용성 높은 제품들로 구성했다.


◆CJ프레시웨이, 임직원 부모초청행사 ‘효도(孝道)만사성’ 개최



CJ프레시웨이가 지난 17일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 부모초청행사 '효도(孝道)만사성'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의 대표적인 가족초청 프로그램 '효도만사성' 행사는 회사의 발전을 위해 애써온 임직원과 자녀가 회사의 인재(人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준 가족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기획했다.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CJ제일제당센터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문종석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를 비롯한 총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호정 기자 lhj37@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