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휴온스메디케어, 중국시장 공략 속도낸다
2019/05/20  11:05:26  팍스넷뉴스

[팍스넷뉴스 정재로 기자] 감염 예방 및 멸균 관리 토탈 솔루션 기업 휴온스메디케어가 중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휴온스메디케어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중국 상하이 NECC(National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한 중국 국제 의료기기 춘계 박람회에 참가해 자사 ‘Huen Single shot(내시경 소독기)’과 ‘Huen IVH(휴엔 IVH 공간멸균기)’ 등 감염 관련 소독·멸균 기기들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휴온스메디케는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공간멸균기 ‘휴엔 IVH 공간멸균기’의 나노(종목홈) 분사 기술을 직접 라이브로 시연해 각국 의료 및 제약 관계자들로부터 이목을 받았다.


‘휴엔 IVH 공간멸균기’는 특허 받은 ‘액체핵화분사기술(LAST)’을 통해 멸균제를 나노 단위의 증기로 분사할 수 있다. 사람이 멸균하기 힘든 공간 전체를 간편하고 제대로 멸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약회사, 병의원, 연구소 등 멸균이 필요한 다양한 기관에서 활용 가능하다.


중국 CFDA와 미국 FDA 허가를 보유한 과초산계(PAA) 혈액투석장치 세척 및 고준위멸균제 ‘헤모크린®(HEMOCLEAN®)’도 현장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내시경 및 의료기구 고준위멸균제 ‘스코테린®(SCOTELIN®)’도 올해 7월 중국 CFDA 허가를 앞두고 있어 향후 수출 가능성을 높였다.


휴온스메디케어 이상만 대표는 “중국에서 즉시 판매가 가능한 ‘헤모크린’ 등 과초산계 기반의 고준위멸균제뿐 아니라 다양한 내시경 세척 및 소독기 라인업에 대해 바이어들의 관심이 집중됐다”며 “앞으로도 휴온스메디케어만의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을 토대로 전세계 감염관리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MEF 2019’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의료기기 박람회 중 하나다. 올해는 전세계 20여개국, 4200여개 기업이 참가했다.






정재로 기자 zero@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