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관악구, 주민참여예산 온라인 투표
2019/08/19  00:13:43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28일까지 2020년도 주민참여예산 사업을 선정하기 위한 온라인 투표를 시행한다.


구는 지난 4~5월, 주민참여예산 사업 공모 및 시민참여예산 이관사업 총 197건 293억9200만 원의 사업을 제안 받았으며, 부서 검토와 주민참여예산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38개 사업 17억5300만 원의 제안사업을 온라인투표 대상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투표 결과와 9월 초 개최되는 조정협의회 심사 결과를 합산, 2020년도 주민참여예산 사업 대상이 최종 결정되며, 총 15억 원의 예산이 편성된다.


투표는 오는 28일까지 관악구민 또는 관악구 내 사업체 직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방법은 모바일로 QR코드를 인식하거나 서울시 엠보팅 홈페이지(http://mvoting.seoul.go.kr)에 접속해, 1인 5개 사업에 투표하면 된다.


박준희 구청장은 “예산편성 과정에 주민의 참여 확대, 주민자치를 실현해 지방재정의 투명성을 높여갈 계획“이라며, ”주민에게 꼭 필요한 사업이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온라인투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관악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관악구청 민관협치과(☎879-5581)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