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아이유 측 “악플러 고소 후 조사 진행 中…지속적 모니터링 예정”(전문)
2020/02/18  03:01:11  매일경제

가수 아이유 측이 악플러 고소 상황을 공개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이하 이담엔터) 측은 17일 소속사 공식 SNS에 “2019년 10월 18일 공지한 바와 같이 아티스트 아이유를 향한 악의적 비방 게시물에 대해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 결과, 피의자 대다수 신원(종목홈)을 확보했으며 수사기관의 조사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이전 아이유의 소속사 카카오M에서 진행됐던 모든 업무와 기존 플랫폼을 동일하게 이행 받은 이담엔터는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라 세부적 진행 상황은 공개하기 어려우나, 순차적으로 처벌이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담엔터는 앞으로도 꾸준한 모니터링과 팬들의 제보를 통해 악플러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5일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마음을 드려요’를 발매했다.

이하 아이유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EDAM엔터테인먼트입니다.

굳건한 신뢰를 바탕으로 아티스트 아이유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EDAM엔터테인먼트는 이전 카카오M에서 진행됐던 모든 업무와 기존 플랫폼을 동일하게 이행 받아 보다 발전된 모습을 보여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2019년 10월 18일 공지한 바와 같이 아티스트 아이유를 향한 악의적 비방 게시물에 대해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그 결과, 피의자 대다수 신원을 확보했으며 수사기관의 조사를 받았습니다.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라 구체적 과정이나 세부적인 진행 상황을 공개하기 어려우나 순차적으로 처벌이 이뤄지고 있으며, 결과 통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모니터링과 팬 여러분의 제보를 통해 지속적으로 법적 대응할 예정입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