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울진군, 31번 확진자와 동선 겹친 주민 33명 명단 확보 모니터링
2020/02/19  14:05:38  뉴스핌

[울진=뉴스핌] 남효선 기자 = 경북 울진군이 '31번 확진자'가 지난 15일 들러 점심 식사를 한 대구 퀸벨호텔의 결혼식 피로연에 참석한 울진지역 주민들의 명단을 확인하고 모니터링에 들어가는 등 바짝 긴장하고 있다.

대구시가 파악한 31번 확진자의 동선에 노출된 사람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최소 9명에 이른 것으로 확인되면서 31번 확진자가 슈퍼 전파자가 될 우려가 높아지고 있는데 따른 것이다.

경북 울진군의료원의 코로나19 방역 안내 모습[사진=울진군]

19일 울진군에 따르면 행사 당일 피로연에 참석한 지역 주민은 모두 33명으로 확인됐다.

당시 이들 주민들은 대구시 소재 퀸벨호텔 3층 식당에서 오후 2시~3시 사이에 피로연 장소에서 식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31번 확진자는 이날 오전 11시~12시에 해당 호텔 8층 식당에서 식사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

울진군 보건당국은 당시 참석한 주민 33명에 대해 유선 상으로 증상을 확인하는 등 모니터링에 들어갔다.

울진군 관계자는 방역당국이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현재까지 이상 증세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nulcheon@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