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군위군, 코로나19 확진자 2명 발생…신천지 교인과 접촉
2020/02/22  16:47:08  뉴스핌

[군위=뉴스핌] 이민 기자 = 경북 군위군에 코로나19 확진 환자 2명이 발생했다.

코로나19 이미지[사진=뉴스핌DB]

22일 군에 따르면 A(43)씨는 배우자(신천지교인)와 접촉자로 전날부터 자가격리 중이며 군위군보건소 선별진료소를 통해 이날 양성 판정받았다.

또 B(71)씨는 A 씨의 부친으로 전날부터 자가격리 중이며 함께 양성 판정받았다.

A씨는 지난 14일 대구에 있는 전 부인 집에 자녀 2명을 보냈다가 지난 16일 다시 군위군으로 데려왔다.

A씨의 부모, 자녀 2명과 함께 산성면에 거주하고 있다. 현재 가족 모두 특별한 증상은 없으며 A씨와 B씨만 양성판정을 받은 상태다.

군위군은 대책회의를 열고 2명의 확진 환자와 가족, 이들이 만난 접촉자에 대해 즉각 격리 조치했다.

현재 군위군보건소에서 환자의 발생 경위, 이동 경로, 접촉자 정밀조사 등 역학조사를 실시 중이며 확인된 동선에 대해 즉각 폐쇄조치와 방역소독을 했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가능한 모든 행정력을 동원해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했다.

lm8008@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