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코로나19] 안양 3번-4번째 확진자 발생
2020/02/25  11:49:46  파이낸셜뉴스
안양시청 전경. 사진제공=안양시


[안양=파이낸셜뉴스 강근주 기자] 안양에서 코로나19 세 번째와 네 번째 확진자가 발생했다.

안양시재난안전대책본부는 25일 오전 10시30분 현재 안양에서 2명의 코로나19 추가 환자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세 번째 확진자(35세, 여, 한국인)는 두 번째 확진자 부인으로 25일 양성자로 확인돼, 안성의료원으로 이송해 치료를 받게 된다.

네 번째 확진자 역시 자가격리 중이며 경기도립의료원 파주병원으로 즉시 이송될 예정이다.

두 번째와 세 번째 확진자의 딸(10개월)은 음성으로 판정됐다.

네 번째 확진자(34세, 여, 한국인)는 23일 발열에 이어 24일 인후통 증상이 있어 만안구보건소 선별진료소를 방문(24일 11시20분)해 검사를 받았다.

만안구 석수동에 거주하는 확진자 남편과 자녀 2명은 자가격리 중으로 질병관리본부 매뉴얼에 따라 양성반응검사를 진행하게 된다.

안양시는 확진자 거주지역에 대해 방역 등 예방활동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아울러 네 번째 확진자 자녀가 다니는‘꼬마동이 어린이집’에 대해 방역 및 폐쇄 조치를 내렸다.

안양시는 질병관리본부 즉각대응팀과 경기도 역학조사관, 감염병지원단 등과 같이 확진자 동선 파악 및 접촉자 등을 조사하고 있으며, 역학조사가 완료되는 대로 정확한 세부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안양시재난안전대책본부 관계자는 “지역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어느 때보다도 높은 경각심과 특별한 주의가 요구된다”며 “외출할 경우 사람이 운집하는 장소를 피하고 반드시 마스크 착용과 손세정제를 사용해 달라”요청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