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엔비디아, 'GTC 디지털'에 70시간 신규 세션 추가
2020/04/07  03:25:04  뉴스핌

[실리콘밸리=뉴스핌]김나래 특파원= 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는 아마존, 구글,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를 포함한 유수 기업들과 협력해 GTC 디지털(GTC Digital)에 70시간의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로 게시했다고 6일 밝혔다.

미 현지시간 3월 24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GTC 디지털에는 4만1000명 이상의 개발자, 연구자 및 기술전문가가 등록했다. 이는 오프라인 행사에 기대했던 참석자 수 보다 4배나 높은 수치다.

GTC 디지털은 개발자들이 AI, 데이터 사이언스, 딥 러닝 및 고성능컴퓨팅(HPC) 관련 최신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200시간 의상의 세션이 진행되며, 웹 세미나, 프리젠테이션, 전문가와 함께하는 토론, 데모 및 팟캐스트 등으로 구성된다.

GTC 디지털에는 세계 유수의 수백 여 과학자 및 연구원들이 연사로 참여한다. 특히, 강사 주도형 핸즈온 워크샵 및 교육 세션을 제외한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엔비디아는 24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새로운 콘텐츠를 게시할 계획이다. 또 30일 간 누구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하고, 향후 수 개월에 걸쳐 엔비디어 개발자 프로그램 회원들에게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게시된 세션은 딥 러닝 이해하기, GPU 레이트레이싱의 미래, GPU를 이용한 월마트 전자상거래의 이행결정 프로세스 가속화, 암 연구 가속화, 화성 탐사 시뮬레이션 등이다.

ticktock0326@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