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박지원, 이용수 할머니 기자회견에 "또 다른 논란 시작…靑 불똥 튈 수도"
2020/05/25  10:18:22  매일경제
정의기억연대(정의연)와 윤미향 더불어민주당 당선인에 대한 의혹을 처음 제기했던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이용수 할머니의 기자회견이 25일 오후 2시로 예정된 가운데 박지원 민생당 의원이 "이 할머니의 기자회견은 또 다른 논란의 시작이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박 의원은 이날 오전 KBS 김경래의 최강시사에 출연해 "이 할머니가 '기자회견하는 데에 너 와서 네가 할 말 있으면 해라'라고 하시고 있기 때문에 윤 당선인이 가기도 그렇고 안가기도 그럴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당에서 선을 그어놓고 해명된 다음에 활동하게 해야 한다"며 "검찰 수사가 빨리 이뤄져 그 결과를 기다리는 수밖에 없지만 잘못하면 청와대로 (논란이) 튈 수도 있다"고 경고했다.

박 의원은 "언론사의 특정 경재에 걸리면 살아남을 사람이 없는데, 현재 민주당이 잘못하고 있다"며 "계속 언론에 윤 당선인이 인터뷰를 하고 심지어 라디오로 생중계 되도록 그렇게 생방송으로 해대니 자꾸 의혹이 증폭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선을 그어야 하는 민주당이 지금 국민감정과 좀 동떨어졌다"며 "제가 주말에 그 진보적인 목포, 광주 이분들한테 다 물어봐도, '물론 30년의 업적은 높이 평가하지만 그런다고 해서 이러한 언론에 제기되고 있는 부정에 대해서는 눈 감을 수 없다'고 한다"고 했다.

[김정은 기자 1derland@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