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윤종신, 母 건강 악화로 귀국 후 코로나19 음성 판정→누리꾼 “다행” (종합)
2020/07/15  01:01:13  매일경제

가수 윤종신이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 그는 모친의 건강 악화로 급히 귀국한 가운데 현재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 중임을 전하며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윤종신은 지난 14일 오후 “워낙 많은 곳을 돌아다녀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결과가 7시간 만에 나오다니 친절한 보건소 분들과 전담공무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어머니 걱정 해주셔서 감사하다. 한고비는 넘기신 것 같은데 빨리 격리 마치고 찾아봬어야죠”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에는 윤종신의 코로나19 검사 결과가 담긴 문자 내역의 이미지로, ‘음성’임을 안내하는 내용이다.

앞서 그는 이방인 프로젝트를 위해 미국에서 거주 중이었지만 “어머니께서 갑자기 위중해지셔서 급하게 귀국하여 검사받고 자가격리 시작했다. 모두 건강해야 한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음성이 나왔다는 것에 “다행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모친이 고비를 넘겼다는 것에 대해서도 “얼른 쾌차하길 바란다” “힘내라” 등의 응원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윤종신은 ‘월간 윤종신’을 통해 ‘1월부터 6월까지’ ‘오르막길’ ‘좋아’ 등을 작업했으며, ‘오래전 그 날’ ‘너의 결혼식’ 등을 발매하며 음악적 능력을 증명해왔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