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전진 결혼→신화 에릭 “오늘도 역시 멋있었다…김동완 축가는 열정적”
2020/09/28  00:01:02  매일경제

전진 결혼 사진= 해피메리드컴퍼니

그룹 신화 멤버 에릭이 팀내 두 번째 품절남 전진의 결혼식 소감을 전했다.



27일 에릭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우리 새신랑 충재는 오늘도 역시 멋있었다”라며 글을 올렸다.



이어 “떨려서 잠을 잘못잤다고 했지만 프로답게 본식에 강했다. 결혼식 사진을 올리고 싶지만 사정상 간만에 귀엽게 나온 동완이 사진으로 대체한다”라며 말했다.



전진은 이날 3살 연하의 항공사 승무원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전진은 예비 신부와 SBS(종목홈)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하 에릭 글 전문



우리 새신랑 충재는 오늘도 역시 멋있었구요. 떨려서 잠을 잘못잤다고 했지만 프로답게 본식에 강했습니다~ 혜성이의 사회는 봐줄만 했구요. 동완이의 축가는 열정적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멤버들 모두 반가웠구요. 점심 릴레이는 대충 마무리 할랍니다. 충재는 토스트 에릭은 김밥 동완이는 최요비 온앤오프에서 확인해주세요.

결혼식 사진을 올리고 싶지만 사정상 간만에 귀엽게 나온 동완이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맛저하세요~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