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나경원-진중권 만남 "편들어 줘 고맙다"
2021/01/17  00:02:36  이데일리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나경원 전 국민의힘 의원과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가 만났다.

나경원-진중권 만남. (사진=페이스북)
두 사람은 16일 각각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만남 사실을 전했다.

진 전 교수는 “나경원 의원이 근처에 왔다가 우리 집에… 커피 한 잔 마시며 그동안 고생한 이야기를 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나 의원 공격받을 때 내가 편들어 준 적이 있는데 그때 고마웠다고 인사차...(방문했다)”고 했다.

나 전 의원은 진 전 교수의 게시물을 게재한 뒤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1963년생 동갑내기로 서울대 동문이다.

지난해 진 전 교수는 더불어민주당이 나 전 의원 자녀 입시 비리 의혹을 제기하자 자신의 페이스북에 “내로남불의 극치”라며 “조국·추미애·김용민에게 해야 할 이야기를”이라고 비판한 바 있다.

또 신동근 민주당 최고위원이 나 전 의원을 겨냥해 “대한민국 거의 모든 가정은 나경원 일가처럼 살지 않았다”고 하자, 진 전 교수는 “민주당 사람들이 나경원처럼 살지 않은 것만은 확실하다. 그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심하게 살았지”라고 비꼬았다.

검찰은 지난해 나 전 의원의 자녀 입시 비리와 성적 비리 의혹, 스페셜 올림픽과 관련된 고발 사건 등 13건에 대해 모두 불기소 처분을 내린 바 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