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이상익 민주당 함평군수 후보, 월야·엄다면 찾아 릴레이 유세 펼쳐
2022/05/21  00:12:35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이상익 민주당 함평군수 후보는 선거 이틀째를 맞아 출근길 유세에 이어 월야면과 엄다면을 잇달아 방문해 유세를 하는 등 지지세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20일 오전 10시 월야오일장 앞에서 민주당 공천을 받은 도의원·군의원 후보자들과 지지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유세를 이어갔다.


이상익 후보는 “지난번 더불어민주당 경선에서 월야면민들께서 압도적인 지지로 군수 후보로 뽑아주신 데 대해 감사드린다”면서 “군민들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화합의 정치, 통합의 정치, 편 가르지 않는 정치 실현으로 한 단계 성숙한 정치문화가 올곧게 뿌리내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월야면의 빛그린 산단에 공장들이 들어오고 특히 금호타이어의 확장 이전이 확정되어 희망의 빛이 보이기 시작했다”면서 “더욱 많은 기업이 산업단지로 몰려들면서 앞으로 많은 일자리가 늘어나면서 전입인구가 늘어나 월야읍으로 승격될 날이 머지않았다”고 강조했다.


또 “월야면과 해보면 사이에 외국인 노동자 숙소를 만들어 농촌인력 부족 현상을 해소하겠다”고 들고 “민선 8기 내 월야면사무소 확장 신축을 마무리하고 월야면 도시계획 및 지구단위계획을 재정비해 대규모 주거단지를 조성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엄다면사무소 앞에서 개최된 릴레이 유세에서는 권역별 외국인 노동자 숙소 설치와 함께 마을 단위 LPG 배관망 확대 구축사업을 통한 엄다면민의 삶의 질 향상, 공공하수관로 정비를 위한 115억 투입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