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가장 많이 본 뉴스
한국가스공사, 세계가스총회(WGC) 성공 기원 사전 안전점검 벌여
2022/05/21  15:35:21  팍스경제TV

한국가스공사(종목홈)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세계가스총회(WGC)의 성공 기원을 위해
가스 분야 전문기관 합동으로 사전 안전점검을 시행하고 기념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가스공사]

한국가스공사(사장 채희봉)는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세계가스총회(WGC)의 성공 기원을 위해 가스 분야 전문기관 합동으로 사전 안전점검 진행했다고 지난 20일 밝혔습니다.


올해로 28회를 맞는 세계가스총회는 가스 산업 발전과 지식·기술·정보 교류를 위해 3년마다 국제가스연맹(IGU)이 주최하는 세계 최대 국제 행사로, 우리나라는 세 번의 도전 끝에 2014년 유치에 성공했습니다.


가스공사는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한국가스안전공사 대구광역본부·대성에너지와 함께 대구 곳곳을 돌며 특별 점검을 진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수소CNGLPG 충전시설뿐만 아니라 국내외 방문객이 주로 이용할 동대구역과 대구국제공항, 호텔, 메인 행사장인 대구 엑스코 컨벤션센터 등 특정가스사용시설*의 안전 상태를 두루 살폈습니다.


가스공사는 이번 세계가스총회 공식 후원사로 행사 참여자의 안전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각종 시설 위험요인 제거와 철저한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정부와 대구시 등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세계가스총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