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연예·스포츠 인기기사
‘해투4’ 조세호 “정재형, 유재석 때리기 위해 출연” 폭소
2019/08/08  23:31:19  매일경제

‘해피투게더4’ 작곡가 정재형이 프로그램 출연 계기를 밝혔다.

8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에서는 정재형, 윤민수, 소유, 벤, 김필, 정승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재형은 9년 만에 앨범을 발매했다. 그는 “오랜 만에 앨범을 냈다. 이렇게 앨범 발매 기념으로 예능을 나오는 게 처음이다”라고 말했다.

MC 유재석은 “정재형 씨 음악은 우리가 접하기에 어렵다”고 말했다. 정재형은 “‘이건 좀 쉽겠지’라는 곡은 어려워하고 ‘순정마초’ 같은 곡은 어렵다고 생각했는데 쉬워하더라”고 말했다.

그는 “댓글보다는 감상평 이벤트를 했었다. 앨범을 통해 나를 돌아봤다고 하더라. 말이 음악이 위로가 되는 게 쉽지 않다”라며 “그걸 내가 해낸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재형은 “얼마 전에 조세호와 술을 마셨다. 근데 내가 걱정하니까 조세호가 ‘걱정하지 마라. 나만 믿고 나와라’고 말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조세호는 “그날 이 형이 유재석 씨도 욕했다. 내가 유재석 형이 (정재형에게) ‘그 형 나오지 말라 그래’란 말을 전했다. 그러니까 ‘유재석 때리러 나간다’고 했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