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 가장많이본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연예·스포츠 인기기사
고민시 화보, 붉은 레오파드+검정 스타킹으로 섹시미 어필
2021/01/19  10:57:48  매일경제

고민시 화보 사진=에스콰이어

배우 고민시가 남성(종목홈) 패션·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2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그간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모습을 드러냈다.



고민시는 <스위트홈>에서 발레를 했던 고등학생 ‘은유’ 역을 맡았다. 캐스팅 되기 전에 이미 원작 웹툰을 전부 읽었다는 고민시는 “웹툰 속 은유와 드라마의 은유가 꽤 달랐다”라며 “처음에 대본을 받았을 땐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도 있었지만, 후반부 들어 은유가 성장 중이라는 걸 느낄 수 있었다. 은유가 품고 있는 다양한 감정들을 세밀하게 보여주며 ‘성장캐’라는 점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이어 은유 역할을 위해 참고한 캐릭터를 묻자 의외의 인물을 꼽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주로 10대 역할을 맡는 것 같다는 질문에 고민시는 “동안이라는 칭찬에 감사하다”면서도 “스스로는 한계를 깨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딴 실제 10대 시절이 어땠느냐는 질문에는 “평범했지만, 현실적인 편이었다”라며 “오래 전부터 배우를 꿈꿨지만 배우가 될 생각보다는 어떤 직업을 가져야 돈을 많이 벌 수 있을지를 생각했다. 고등학교 졸업 전에 사회생활을 시작한 것도 그런 영향이 있었던 것 같다”고 답했다.



고민시는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원래 꿈이었던 배우의 길을 걷게 된 과정을 자세히 털어놓으며 “이렇게 달려오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좋은 작품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할 때 가장 마음이 편할 것 같다”고도 전했다.



어떤 배우가 되고 싶냐는 질문에는 “많은 분들의 인생 한 페이지에 제가 있었으면 한다”라며 “인생 배우가 되고 싶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