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업종별뉴스 > 화학/제약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화학/제약
제주항공, 11월~내년 1월 항공권 할인…운임 1만7400원부터
2021/09/24  10:00:52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제주항공(종목홈)은 오는 27일부터 10월3일까지 회원 대상(종목홈) 항공권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JJ멤버스 특가’는 오는 11월1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국내선 항공권에 대해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운임 기준 최저 1만7400원부터 판매한다. 특가 항공권 예매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웹에서 가능하다.


최저가 항공권은 예매 일자에 따라 총액 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또 가장 낮은 운임인 ‘플라이(FLY)’ 항공권은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 형태 등을 충분히 고려한 후 예매해야 한다.


제주항공은 ‘JJ멤버스 특가’ 기간 동안 회원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이 기간 동안 모바일 앱을 통해 신규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미 제공하고 있는 리프레시 포인트 1000포인트 외에 추가로 2000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또 기존 회원이 로그인 후 회원정보 업데이트와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면 리프레시포인트 2000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이 밖에 항공권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르메덴 풀앤스파’ 이용권(총 20명)을 증정하며, 제휴사인 ‘몽키트래블’에서는 제주항공 회원들에게 국내호텔 예약시 결제금액의 4%의 포인트와 추가 50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