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정부정책뉴스 > IT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IT
[신상품] 아영FBC `굿 스타트 와인`, 사랑하는 사람에게 와인으로 응원의 마음 전하세요
2020/02/13  04:01:48  매일경제

개강, 졸업, 입사 등으로 2월에는 많은 사람이 새 출발을 맞이한다. 좋은 출발을 응원하는 '굿 스타트(Good Start)' 와인과 함께한다면 의미 있는 시작을 할 수 있다. 굿 스타트 와인은 라벨에 새겨진 긍정적인 의미가 담긴 이름이나 새 출발을 다짐하기 좋은 문구로 사람들을 응원한다.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졸업생, 신입생, 신입사원을 위한 굿 스타트 와인을 준비했다. 아영FBC에서 준비한 와인은 대형마트, 주요 백화점에서 구매 가능한 제품으로 가격도 소비자들이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구성했다.

미국 대표 와인 '아방트(AVANT) 샤르도네'는 건배와 축하를 위해 더없이 좋은 와인이다. 프랑스어 '아방트'는 '~전에'(시간), '~앞에'라는 '전진'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아방트 샤르도네는 미국을 대표하는 와이너리 '잭슨 패밀리 와인(JFW)'의 최신작이다. 푸른 사과, 레몬, 파인애플의 상쾌한 맛과 미네랄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차갑게 마신다면 신선한 과일의 느낌으로 기분을 한껏 올려준다.

소중한 사람이 학교, 직장 등 새롭게 시작하는 환경에서 사랑받길 원한다면 '산테로 958 러브(Santero 958 Love)'를 추천한다. 산테로 958 러브는 패셔너블한 디자인만으로도 사랑 가득한 기운을 준다. 산테로 958 러브는 베스트셀러 스푸만테(발포성 와인)로 섬세한 기포가 지속적으로 올라온다. 산테로 958 러브의 아로마 향은 상큼한 과일과 꽃 향을 연상시킨다. 산테로 958 러브의 상큼함은 마시는 사람을 언제, 어디서나 기분 좋게 만든다.

'이프 유 시 케이(If You See Kay)'는 제임스 조이스의 소설 율리시스에 나오는 글귀다. "모든 사람들이 규칙을 지켜 살아가지 않는다"는 의미로 인생의 새로운 국면에 서 있는 사람들에게 혁신의 의미를 전한다.

이프 유 시 케이는 이름만으로도 도전적인 기운을 물씬 풍기는 와인이다. 코코아향, 계피향을 시작으로 혀끝부터 느껴지는 부드러운 탄닌과 신선한 맛은 입안을 꽉 채운다. 마시고 난 후 느껴지는 체리향과 스모키향은 와인의 특별함을 더한다.

아방트 샤르도네, 산테로 958 러브, 이프 유 시 케이는 주요 백화점 및 와인나라 직영점에서 살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아방트 샤르도네, 산테로 958 러브는 3만원대, 이프 유 시 케이는 5만원대다.

[강민호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