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정부정책뉴스 > IT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IT
[신상품] 오뚜기 `오즈키친 치즈스틱`, 에어프라이어에 5분…`겉바속쫀` 명품 간식
2020/03/05  04:02:00  매일경제

자연치즈의 풍부한 맛을 집에서 손쉽게 맛보기는 쉽지 않다. 오뚜기(종목홈)에서 출시한 '오즈키친 치즈스틱' 2종은 자연치즈 100%의 풍부한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가장 간편한 방법이다.

오즈키친 치즈스틱은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이 적용돼 유탕처리를 통해 오일 스프레이 없이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에 기름 없이 5~6분이면 아이 간식은 물론이고 어른을 위한 맥주 안주로도 손색없는 맛있고 바삭한 치즈스틱을 맛볼 수 있다.

오즈키친 치즈스틱은 얇고 바삭한 튀김 안에 부드럽고 쫀득한 치즈가 가득 들어 있는 제품이다. 자연치즈의 고소한 풍미와 튀김의 바삭함이 조화를 이룬다. '오즈키친 스틱 코코넛'은 치즈스틱 튀김에 코코넛 슬라이스를 묻혀 치즈의 고소함과 코코넛 슬라이스의 달콤함이 입안을 가득 채운다.

오뚜기 관계자는 "자연 치즈를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며 "에어프라이어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강민호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