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스타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스타
장민호, 10월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 부산 개최 확정
2021/09/24  14:15:00  파이낸셜뉴스
장민호 콘서트 포스터 /사진=에스이십칠

[파이낸셜뉴스] 가수 장민호가 부산의 팬들을 찾아온다. 장민호는 오는 10월 23~24일 양일간 부산 KBS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드라마'를 연다.

'드라마'는 장민호가 지난 1997년 데뷔 후 24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이번 공연은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을 포함한 전국 각지에서 개최된댜.

부산 공연의 티켓 예매는 28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종목홈) 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서울 콘서트 티켓팅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한데 이어 지난 23일 진행된 추가 회차분 예매 역시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번에도 치열한 티켓팅이 벌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 2011년 '사랑해 누나'를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한 장민호는 '남자는 말합니다', '드라마', '내 이름 아시죠', '7번국도' 등 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지난 2020년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장민호는 이후 '뽕숭아학당', '내 딸 하자',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골프왕'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 및 광고까지 섭렵하면서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