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 전체기사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전체기사
[fn마켓워치]한국엔젤투자, 헬스케어 소셜벤처 디어라운드에 투자
2021/09/27  09:36:33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헬스케어 소셜벤처 스타트업 디어라운드는 한국엔젤투자로부터 시드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27일 밝혔다.

디어라운드는 시니어 전문 병원 동행 및 홈트레이닝 ‘봄봄’ 서비스와 1:1 비대면 건강 상담 ‘아임마켓’ 서비스를 제공한다. 빅데이터를 활용한 개인 맞춤 영양제 검색 추천 ‘아임코치’ 서비스를 오는 2021년 10월 공식출시를 앞두고 있다.

디어라운드는 2018년 여성에게 치중된 ‘돌봄의 무게’를 나눈다는 구호 아래 소셜벤처로 설립 후 시니어 전문 헬스케어 ‘봄봄’ 서비스를 거쳐, 국민들의 영양제 섭취 문제점을 인하고 이를 해소하기 위해 비대면 건강상담 헬스케어 사업 ‘아임마켓’ 서비스로 영역을 확장했다.

‘봄봄’의 병원동행 서비스는 2019년 서비스 출범 이후, 현재까지 서비스 재이용률이 90% 이상 이를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 서비스는 중소벤처기업부와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지역본부, 강남구청과 협력해 진행했다.

조현주 대표는 "서비스 론칭 이후 다양한 검증과 인증들을 통해 사업성을 인정받아 오다 이번 한국엔젤투자로 부터 시드투자를 유치한 것에 대해 의미있게 생각한다. 이를 바탕으로 마케팅과 사업구조화에 집중해 헬스케어분야의 문제를 해소하는 가치있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