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네시삼십삼분] 의천도룡기 for Kakao, 신규 문파 및 각종 콘텐츠 추가

2017/06/15 18:20:41헝그리앱
433_의천도룡기.jpg

네시삼십삼분(이하 4:33)과 카카오(종목홈)(대표 임지훈)는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의천도룡기 for kakao(개발사 퍼펙트월드)’에 신규 문파와 각종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소설 ‘신조협려’의 주인공 양과와 소용녀의 후계자 ▶고묘파가 새롭게 등장하고, 기존 문파 캐릭터를 신규 문파로 바꿀 수 있는 ▶전직 시스템이 추가됐다. 또, 도우미 캐릭터인 협객의 육성치를 옮길 수 있는 ▶협객전승 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이밖에 동양의 오행사상을 바탕으로 한 무력 강화 콘텐츠 ▶오행무도가 추가됐으며, 게임 내 혼인 시스템에 ▶연정 콘텐츠가 도입됐다.
 
먼저 한층 강력한 전투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문파 고묘파가 추가됐다. 고묘파는 소설 신조협려의 주인공 양과와 소용녀의 후계자로 근거리에 공격에 최적화된 쌍검 및 대검을 사용한다. ‘의천도룡기 for kakao’에서는 고묘파의 장문인으로 황삼여인이 등장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또, 기존 문파 캐릭터를 고묘파로 바꿀 수 있는 ‘문파 전직’ 시스템이 추가됐다.
 
도우미 캐릭터인 협객의 경험치를 새로운 캐릭터에 옮길 수 있는 ‘협객 전승’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됐다. 이번 협객 전승 시스템으로 유저들은 매번 새로운 협객을 육성할 필요 없이 기존 캐릭터의 경험치를 그대로 이동시킬 수 있게 됐다.
 
주인공 캐릭터의 무력을 강화하는 오행 시스템이 추가됐다. 오행은 금(金), 목(木), 수(水), 화(火), 토(土) 등 다섯 개의 속성을 이용해 내공, 방어, 회피, 치명 등 캐릭터의 기본 능력치를 올리는 시스템이다. 강화에 필요한 5대 속성은 오행무도라는 특별 던전에서 입수 가능하다.
 
이밖에 게임 내 다른 이용자와 친밀도를 높여 특별한 관계를 만드는 혼인 시스템에 ‘연정’ 콘텐츠가 추가됐다. 혼인한 이용자끼리 우호도와 이심전심 부부퀴즈 등을 통해 연정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포인트로 게임 재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의천도룡기 for kakao’는 최고의 무협 작가 김용의 사조삼부작 중 최고로 평가 받는 ‘의천도룡기’를 원작으로 하는 초대형 모바일 게임이다. 의천검과 도룡도의 비밀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이야기를 70만자에 이르는 원전(原典)으로 담아 원작의 감동을 충실히 재현했다. 여기에 200대 200으로 펼쳐지는 진영전, 4인·8인 파티 플레이 등 실시간 콘텐츠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4:33은 올해 수집형 액션 RPG ‘삼국블레이드’에 이어 무협 대작 MMORPG ‘의천도룡기’, 슈팅 RPG ‘스페셜포스 for kakao’를 출시했다. 향후에는 ‘다섯왕국이야기’, 총싸움 게임 ‘활2’, ‘마피아’, 슈퍼맨과 배트맨 등 DC코믹스 IP를 활용한 ‘DC프로젝트(가칭)’ 등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c) 헝그리앱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desk@hungryapp.co.kr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