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테일즈위버, 시크릿 챕터 담은 올포유 업데이트 공개

2017/06/15 18:30:34헝그리앱
tale.jpg

넥슨(대표 박지원)은 1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RPG ‘테일즈위버’에 ‘올포유(All for you)’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스핀 샤를’ 캐릭터의 번외 스토리를 담은 ‘시크릿 챕터’ 콘텐츠를 추가하는 내용으로, 차후 다른 캐릭터들의 콘텐츠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이스핀 샤를’의 추가된 스토리에 따른 퀘스트 수행 및 관련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7월 20일까지 해당 스토리를 완료한 레벨 200 이상의 유저들에게 ‘이스핀 샤를’ 캐릭터의 신규 의상 ‘로아테 미니드레스’와 ‘펄 붙은 장미 리본’을 전원 지급한다.
 
이와 함께 레벨 210까지 ‘경험치’를 5배 획득할 수 있는 버프를 지급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최상급 방어구 ‘엔키라 칼라그’, 최상급 무기 ‘아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를 7월 20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신규 캐릭터로 게임 접속 시 획득한 경험치를 원하는 캐릭터와 공유할 수 있는 ‘기억의 구슬’ 아이템을 지급한다. ‘기억의 구슬’을 활용하면 신규 캐릭터로 획득한 경험치를 다른 캐릭터에 동일하게 부여할 수 있다.
 
‘올포유(All for you)’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c) 헝그리앱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desk@hungryapp.co.kr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