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취재] 월드 오브 탱크, 랭크 전투와 편의성 높인 9.19 업데이트

2017/06/15 18:40:25헝그리앱
1.JPG

워게이밍이 6월 15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탱크 아카데미'를 개최하고, 9.19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도입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했다. 

'월드 오브 탱크'는 지난 6월 6일 9.19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신규 콘텐츠인 '랭크 전투'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1-2.JPG
▲ '월드 오브 탱크' 최현호 아시아 마케팅 매니저

'월드 오브 탱크' 최현호 아시아 마케팅 매니저는 "유저들의 많은 요청이 있었던 콘텐츠를 이번 9.19 업데이트를 선보이게 되었다. 오랜 시간 기다린 만큼 더욱 완벽한 서비스로 보답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월드 오브 탱크' 최초의 실력 기반 전투 모드인 '랭크 전투'는 최상위 플레이어들에게 색다른 임무와 재미요소를 선사해 줄 신규 모드로 시즌별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새로운 랭크 시스템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랭크 전투'는 15대 15로 진행되며 상대팀 전차를 모두 격파하거나 적 기지를 점령하면 승리한다는 점은 기존 무작위 전투와 동일하지만, 10단계 전차로만 참여할 수 있고 새로운 랭크와 순위표 시스템이 적용되어 최고 단계 전차 달성 이후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해 준다. 

또한 시즌제로 운영되며 한 시즌은 28일 동안 진행된다. 각 전투에서 달성한 개인 성적에 따라 순위가 기록되고, 비슷한 순위의 플레이어들과 전투를 치르면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기 위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1-4.JPG

1-5.JPG

'랭크 전투'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플레이어들에게는 보상도 주어진다. 시즌이 종료될 때마다 시즌 상위 50% 내에 오른 플레이어들에게 특별 증표와 함께 새로운 게임 통화인 '전쟁 채권'이 지급된다. 

'채권'을 사용하면 일반 장비보다 성능이 뛰어난 '강화 장비'나 장착된 장비의 성능과 승무원 능력 및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지휘명령'을 구매할 수 있다.

9.19 업데이트에서는 '랭크 모드' 이외에도 HD 모델 전차의 추가로 사실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해졌으며, 클랜 시스템 편의성 증대, 여성 사령관 음성 추가 등도 함께 추가됐다.

1-3.JPG

워게이밍은 '랭크 전투'의 베타 시즌을 6월 12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더욱 만족도 높은 콘텐츠로 만들어 나간다는 목표다.

이승희 기자(cpdlsh@monawa.com)

Copyright (c) 헝그리앱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desk@hungryapp.co.kr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