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 레고 퀘스트 앤 콜렉트, 오늘부터 사전 예약 실시

2017/06/15 19:00:18헝그리앱
레고®-퀘스트앤콜랙트_대표.jpg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레고 퀘스트앤콜랙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5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레고 퀘스트앤콜렉트’는 TT Games 및 LEGO Group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넥슨이 개발 중인 새로운 모바일 RPG로, 올 여름 안드로이드OS 및 iOS를 통해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레고 닌자고’ 시리즈 캐릭터 ‘쟌’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기간 중 투표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인게임 보상을 지급하며, 투표 결과를 개인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는 유저에게는 ‘레고 닌자고: 레고 에어짓주 신전’, ‘레고 해적: 레고 해적선 70413’, ‘레고® 시티: 레고 이동식 지휘본부 60139’ 등 인기 ‘레고’ 제품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레고®퀘스트앤콜렉트’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용 게임으로는 최초로 ‘레고 닌자고’, ‘레고 시티’, ‘레고 넥소 나이츠’ 등 인기 레고 시리즈에 등장하는 미니피규어와 세트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콜렉션을 제작할 수 있다.
 
언리얼 4 엔진을 사용해 레고 팬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레고® 브릭으로 가득 찬 독특하고 다채로운 ‘브릭월드’라는 세계를 표현했으며, ‘마스터 브릭’을 빼앗아 세계를 정복하려는 악당 ‘매드 크리에이터’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각종 영웅들을 수집하는 퀘스트를 담고 있다.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게임 정보 및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c) 헝그리앱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desk@hungryapp.co.kr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