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펀컴퍼니] 권력: THE RULERS, 홍보모델로 김병옥과 김정태 추가 선정

2017/06/16 09:00:18헝그리앱
ins.jpg

이펀컴퍼니는 로옹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권력:THE RULERS(이하 권력)’의 홍보모델로 영화배우 ‘김병옥’, ‘김정태’를 추가 선정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권력’은 그리스 신화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MMORPG로 검사, 법사, 기사, 궁수 중 하나를 선택해 직접 플레이하고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독특한 장비 강화 시스템을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을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투도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신령 카드를 통해서도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권력’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령 카드는 수려한 일러스트가 담겨 있어 수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한 번 획득으로 영구적인 속성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칭호, 팀 시스템, 보석 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성장과 전투의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에 ‘권력’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김병옥’, ‘김정태’는 영화계에서 주연 못지않은 존재감을 과시하는 씬스틸러 배우로 익히 알려져 있다. 특히, 두 배우는 ‘해바라기’에서 인상 깊은 악역 연기로 스크린에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으며, 최근엔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에서도 함께 열연을 펼쳤다. 한편, 앞서 홍보모델로 선정되었던 ‘김희원’, ‘김성오’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초호화 캐스팅이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두 배우를 홍보모델로 선정하여 총 4명의 배우들이 권력의 홍보모델이 되었다.”라며, “배우분들의 필모그래피를 화려하게 장식한 명작 영화들처럼, '권력'이라고 하면 4명의 배우가 떠오를 수 있도록 우수한 게임성을 선보일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c) 헝그리앱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desk@hungryapp.co.kr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