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녹스게임즈] 닥사온라인, 17일부터 이틀간 사전 오픈 베타 테스트

2017/06/16 10:50:11헝그리앱
nox.jpg

녹스게임즈에서 2017년 여름을 겨냥해 야심 차게 준비 중인 신작 ‘닥사온라인’이 내일 17일(토)부터 이틀간 Pre-OBT를 실시한다.

클래식한 정통 MMORPG의 특징을 이름에서부터 강하게 느낄 수 있는 ‘닥사온라인’은 동양적 요소가 가미된 몽환적 배경 속에서 다양한 스킬과 전투방식을 보유한 4개의 캐릭터가 전투시 화려한 액션을 구현해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 파티, 길드 단위로 레이드할 수 있는 세계, 던전, 필드 총 3종의 보스를 통해 각 레벨에 맞는 최고의 장비를 획득하는 재미도 있고, 각 장비마다 랜덤으로 속성이 부여되는 끝없는 파밍은 전투 흥미를 높인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강력한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 ‘도전의 탑’을 비롯해 다수의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고, 사냥할 때 랜덤으로 등장하는 보물방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것도 소소한 즐거움을 준다.

이번 Pre-OBT를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Pre-OBT를 진행하는 이틀 동안 게임을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에게 특별쿠폰을 지급하고, 계정당 1회에 한하여 Pre-OBT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슈퍼쿠폰을 준다. 또 특별쿠폰을 발급 받은 유저에게는 추가로 정식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전원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닥사온라인’만의 독특한 매력을 자유게시판에 올리거나 게임플레이 화면을 캡처해 이미지 게시판에 게시하는 유저들 그리고 자신만의 공략법을 공략게시판에 소개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풍부한 승급아이템을 준다. GM과 유저가 함께 소통하는 특별이벤트도 진행한다. 18일(일) 오전 11시 게임 내에서 진행되며, 궁금한 내용이나 건의사항을 접속한 GM에게 이야기하면 모든 참여자에게 특별 선물을 지급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2017년 여름을 겨냥해 녹스게임즈에서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닥사온라인’은 클래식한 정통 MMORPG의 특징을 유저들이 보다 알기 쉽도록 하기 위해 기존 ‘산해경온라인’에서 ‘닥사온라인’으로 명칭을 변경하였다.”며 “이번 Pre-OBT를 통해 수렴한 유저들의 의견을 게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닥사온라인’의 Pre-OBT는 6월 17일(토) 낮12시부터 18일(일) 오후2시까지 이틀 동안 진행한다.

녹스게임즈는 웹과 모바일을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서비스 전문 회사이다. 현재 웹게임 ‘대청운온라인’, ‘대박온라인’, ‘미인어온라인’, ‘환성온라인’, ‘검색온라인’, ‘대천사온라인’과 모바일게임인 ‘녹스(NOX)’, ‘히든 for kakao’, ‘COD’ 를 서비스 중이다.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게임을 PC로 즐길 수 있는 앱플레이어 ‘모모’의 베타버전을 공개하며, 다양한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Copyright (c) 헝그리앱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desk@hungryapp.co.kr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