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프리카TV] 마음톡톡, BJ 심리상담 프로그램 14일부터 진행

2017/06/16 11:00:31헝그리앱
af.jpg

아프리카 인기 BJ인 A씨. 주로 밤에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바람에 새벽 늦게 잠이 든다. 요 며칠 피곤한 감이 들어 컨디션 체크를 하고 싶은데 좀처럼 짬이 나질 않는다. 고민스럽기는 최근 친구와 다툰 B씨도 마찬가지다. 친구 때문에 가뜩이나 마음이 좋지 않는데 개인방송 특성상 웃는 낯으로 시청자들을 만나야 한다. 두 사람을 도울 방법은 없을까.
 
아프리카TV(종목홈)가 BJ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국내 라이브 플랫폼 업체 중 유일하게 콘텐츠 제작지원과 힐링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아프리카TV는 14일부터 베스트·파트너 BJ들을 대상으로 전문 심리상담 프로그램 ‘마음톡톡(토닥토닥&Talk Talk)’을 시행 중이다. BJ들이 보다 즐거운 방송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또 일상 스트레스 등 다양한 개인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BJ들은 심리상담 전문 업체인 ‘다인’을 통해 전국 270여개 전문 상담원과 고민을 나눌 수 있다. 방송 관련 문제뿐만 아니라 가정·친구·대인 관계 등 상담 주제도 다양하다. 전화·이메일·홈페이지·어플을 통해 신청한 뒤 거주지·주제에 최적화된 상담원과 예약·면담하는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개인의 상담기록과 내용은 철저히 비밀 보장된다. 아프리카TV는 BJ 1인당 연간 최대 4회 상담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홍승호 아프리카TV 미디어커뮤니티사업본부장은 “이번에 시행하는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BJ들의 마음에 많은 위안이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여러 BJ들에게 힐링 혜택을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하는 동시에 베스트·파트너 BJ들에게 주어지는 혜택도 계속 추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c) 헝그리앱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desk@hungryapp.co.kr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