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 검볼앤던전 사전 예약자 10만 명 돌파

2017/06/16 11:20:14헝그리앱
gum.jpg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는 16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이 사전예약 시작 9일 만에 신청 유저가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는 ‘검볼앤던전’은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하며, 게임의 완벽한 현지화와 안정적인 서버 운영, 유저들의 요청 사항에 대한 빠른 응대 등으로 CBT에 참여한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힘입어 폭발적으로 사전예약 수치가 늘어나, 지난 15일 신청자 수 10만 명을 돌파하고 현재까지 많은 유저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있다.
 
‘검볼앤던전’은 국내 모바일 게임에서 보기 힘들었던 어드벤처와 퍼즐, RPG가 혼합된 신개념 모바일 게임으로 유저는 검사와 악마 사냥꾼, 마법사, 죽음의 기사 등 다양한 클래스를 선택해 원하는 성향의 검볼(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미궁 탐험 중 획득할 수 있는 약 140여 가지의 각각 다른 스킬과 개성을 가진 검볼을 수집해 진화시켜 메인 캐릭터로 활용할 수 있는 재미도 더했다.
 
또한, 각각의 개성 넘치는 검볼을 유저 마음대로 조합해 검볼 함대를 만들어 타 유저들의 자원을 약탈하는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서울과 경기, 부산, 강원 등 자신이 소속된 지역의 유저들과 함께 모여 전국 각지의 유저들과 경쟁하며 전국 랭킹에 도전할 수 있는 전국 랭킹 시스템 등이 마련돼 있다.
 
일렉트로닉 소울은 ‘검볼앤던전’의 사전예약 참가자 모두에게 검볼 진화에 필요한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검볼 항아리 5개와 다이아 20개, 5만 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SNS 사전예약 소식 공유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c) 헝그리앱 All Rights Reserved. 기사제보 및 문의 desk@hungryapp.co.kr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