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포토]광진구 중곡4동주민센터 ‘새해맞이 떡국 나눔' 행사 마련

2020/01/18 09:40:26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선갑)가 17일 중곡4동주민센터 마을활력소(지하식당)에서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새해맞이 떡국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중곡4동 이웃돕기 자생단체‘선샘골’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어르신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고 이웃 간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행사에서는 지역 내 어르신 300여 명을 초청해 ‘선샘골’에서 준비한 떡국과 만두, 과일 등을 대접하고 새해 덕담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선샘골’은 지난해 여름‘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하는 등 매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행사를 마련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구는 설을 맞아 20일 중곡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지역 내 복지시설 6곳에 설 명절맞이 성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21일에는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떡국 나눔 행사가 광진구새마을회관과 구의1동주민센터 4층 대강당에서 열린다.


김선갑 구청장은 “중곡4동 이웃돕기 자생단체인‘선샘골’에서 매년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덕분에 지역 내 따뜻한 이웃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었다”며“앞으로도 지역의 기관, 단체들과 협력해 더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