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한세엠케이 LPGA골프웨어, 스와로브스키와 콜라보

2020/01/20 08:34:06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한세엠케이(종목홈)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골프웨어는 오스트리아 명품 크리스탈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한정판 볼캡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로 탄생한 크리스탈 볼캡은 브랜드 로고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제작돼 유니크(종목홈)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종목홈)으로 어떤 제품과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고안됐다. 필드 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어필할 수 있음은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러운 코디(종목홈)를 완성시켜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번 한정판 크리스탈 볼캡 출시를 기념해 즉석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LPGA골프웨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아이스타일24에서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등 당첨자에게는 PGA투어 보스턴백 등 특별한 행운이 주어진다. 이벤트는 다음달 2일까지다.


한편, LPGA골프웨어는 김시우 프로를 비롯해, KPGA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대현 프로와 후원 선수 협약을 체결하는 등 올해 후원선수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 현재 54개인 복합 매장을 올해 65개까지 늘리고 아이스타일24 등을 통해 온라인 유통을 강화하는 등 시장 저변을 넓힐 계획이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