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롯데워터파크, 설 연휴 풍성한 이벤트 진행

2020/01/20 08:37:31파이낸셜뉴스
롯데워터파크

[파이낸셜뉴스] 롯데워터파크가 설 연휴를 맞아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위가 한창인 설 연휴와 워터파크가 어울리지 않는다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롯데워터파크는 겨울 내내 따뜻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를 운영 중이다. 어린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유아풀’과 ‘키즈풀’은 물론, ‘스윙 슬라이드’, ‘튜브 슬라이드’ 등 어른들도 스릴만점으로 즐길 수 있는 실내 어트랙션도 준비돼있다. 여기에 길이 100m, 폭 25m 규모로 개설된 눈썰매장까지 갖추고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찜질방과 사우나로 구성된 ‘티키 아일랜드 스파’에서 가족들과 명절 피로를 풀어보는 것도 적극 추천한다.

설을 맞아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를 소개한다. 롯데워터파크의 귀여운 펭귄 캐릭터 ‘팽요’가 매일 오후 1시, 3시에 눈썰매장 포토존에서 손님들을 맞이한다. 팽요와 함께 무료로 폴라로이드 기념 사진을 촬영해주는 ‘팽요와 추억 찰칵’ 이벤트도 진행된다.

팽요 사진뿐 아니라 눈썰매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워터파크 초대권, 식음교환권을 제공하는 SNS 인증 이벤트도 2월 23일까지 진행되니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자.

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우선, 연휴기간 눈썰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눈썰매장 입구에서 귀여운 롯데워터파크 캐릭터들이 그려진 근하신년 엽서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눈썰매장 체험존에는 4일간 ‘민속놀이존’이 설치돼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함께 온 가족, 친구들과 눈 덮인 슬로프에서 눈썰매도 타고 이색적인 민속놀이를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