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뉴스

천명훈, 故 김환성 추모곡 공개 "영면해라 사랑한다"

2020/02/13 15:37:02아시아경제

가수 천명훈이 故 김환성을 그리며 추모곡을 공개했다./사진=천명훈 SNS 캡쳐


[아시아경제 강주희 인턴기자] 그룹 NRG 천명훈이 고(故) 김환성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냈다.


천명훈은 13일 오전 자신의 SNS에 올린 글에서 김환성 추모곡인 '그리다 그립다 보고파 가고파' 일부를 공개했다.


천명훈은 "이 노래는 2018년 5월 NRG로 발매하려다 반대에 부딪혀 무산됐던 곡"이라며 "환성이와 내가 살면서 사별한 많은 사람들을 그리워하고 표현할 수 없었던 마음을 노래한 곡"이라고 적었다.


이어 "환성이는 1997년 깨비깨비로 활동하던 시절 방송국 화장실에서 처음 얘기를 나눴고 엔알지 멤버 합류를 권유했다"며 "그 누구보다 환성이를 그리워했다"고 고인을 추억했다.


그러면서 "환성아 너가 가끔 보고 싶지만 오늘 이후로 편히 잠들어있는 너를 더 이상 깨우지 않겠다"며 "영면해라 사랑한다"라고 글을 끝맺었다.


김환성은 1997년 NRG로 데뷔해 큰 인기를 누리며 활동했다. 지난 2000년 감기 증세로 병원에 입원했다가 원인을 알 수 없는 바이러스성 급성 호흡기 질환으로 향년 19세의 나이로 숨졌다.






강주희 인턴기자 kjh818@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