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미래통합당, 당 공식 상징색 '해피 핑크' 공식 발표

2020/02/17 14:16:02뉴스핌

[서울=뉴스핌] 김승현 기자 = 자유한국당과 새로운보수당 미래를향한전진4.0(전진당) 등이 모여 17일 출범하는 미래통합당이 당 공식 상징색과 로고를 공개했다.

통합당 홍보본부는 이날 자료를 통해 당 상징색으로 '해피 핑크'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미래통합당 상징색 및 로고 [사진=미래통합당]

통합당은 "자유를 원하는 국민과 미래통합당의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고자하는 DNA가 깨끗함을 상징하는 흰색에 떨어져 국민들의 가슴속에 번져가고, 이것이 바로 국민 행복을 추구하는'해피 핑크'이며, 미래통합당의 상징색"이라고 설명했다.

통합당은 이어 "새로운 로고는 이런 자유대한민국의 DNA가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의 가슴에 모여 국민들의 행복과 희망을 끌어안는 모습을 형상화 했다"며 "대한민국의 주인인 나 한 사람의 소중한 땀방울이 모여 국민의 땀방울이 되고, 모든 것은 국민의 입장에서 출발해야 한다는 미래통합당의 변화된 관점을 표현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통합당은 그러면서 "오늘 비로소 하나 된 큰 힘이 모여, 대통합의 역사를 만들고 국민과 함께 승리를 향해 전진하는 길을 활짝 열었다"며 "하나 된 국민의 힘으로, 자유대한민국의 미래, 큰 희망을 피우겠다"고 다짐했다.

kimsh@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