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제주드림타워 ‘잡 콘서트’ 코로나19로 연기…내달 15일 개최

2020/02/18 12:21:16파이낸셜뉴스
롯데관광개발(종목홈), 신입사원·주임급 2700명 채용 계획

제주도내 중장년과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된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채용설명회. /fnDB

[제주=좌승훈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2일 예정했던 ‘제주드림타워 잡(Job)콘서트’를 다음달 15일로 순연해 개최하기로 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시 한라컨벤션센터에서 갖는 이번 행사에 취업 희망자들이 대거 참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우려에 따른 불안심리 해소 차원에서 이 같은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1월20일부터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근무할 2700명에 이르는 신입사원과 주임급 경력직에 대한 공개채용을 실시 중이다.

부문별 신입사원 채용 예정 인원은 ▷호텔 프론트데스크·컨시어지 등 호텔객실 부문 400명 ▷인사·재경 등 지원부서 150명 ▷서버와 조리 등 식음료 750명 ▷딜러와 마케팅·보안 분야 등 카지노 500명이다.

이번 잡콘서트는 ▷현장면접존 ▷취업 컨설팅존 ▷드림타워 갤러리 ▷다과코너로 나눠 지원자들이 제주드림타워 취업에 따른 일련의 과정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또 취업 부문별로 제주드림타워 주요 임원·팀장과의 진로 멘토링과 함께 각종 체험형 펀(fun)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이날 현장면접존에서는 온라인 지원자와 당일 현장 지원자에 대한 일대일 면접을 현장에서 진행해 채용한다는 계획이다.

취업 컨설팅존에서는 지원 분야의 구체적 직무에 관해 임직원들의 전문적 조언을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아울러 갤러리존에서는 드림타워 내 모든 부대 시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50여점의 조감도가 전시된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행사 당일 비접촉식 체온계와 손소독제, 마스크 등의 방역물품을 비치키로 했다.



jpen21@fnnews.com 좌승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