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뉴스

“지금은 호중시대”…전국 각지서 부는 트바로티 김호중 열풍 [M+이슈]

2020/02/26 16:08:13매일경제

대한민국에서 ‘미스터트롯’ 김호중의 열풍이 불고 있다. 김호중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듯 전국 각지의 현수막 및 전광판 광고에 그의 얼굴이 실리고 있다.

TV조선 트롯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 중인 김호중은 성악 출신의 남다른 성량으로 가창력을 뽐내며 사랑을 받고 있다. 첫 예선에서는 단숨에 미스터트롯 진을 따낸 그는 매 무대에서 감동을 이끌어내고 있다.

회차가 거듭될수록 김호중의 인기는 하늘을 치솟았고, 팬클럽을 개설한 지 한 달 만에 9000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김호중을 응원하는 팬들의 애정 공세가 전국 각지에서 이어지고 있다. 팬들은 광화문, 강남역, 종로, 동대문, 시청 앞, 도곡역 등 서울 시내에 걸린 김호중의 응원 전광판과 현수막을 걸었다.

또 팬들은 김호중의 응원 전광판 및 현수막 인증 사진을 팬카페에 게재하며 김호중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호중은 비활동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기성가수보다 더욱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는 매우 이례적인 행보로 그에게 주목할 만하다.

한편 김호중은 임영웅, 류지광, 황성, 강태관, 영탁, 김희재, 신인선,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수찬, 김경민, 나태주와 함께 ‘미스터트롯’ 준결승에 올랐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