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edm아트유학, 해외아트대학 포트폴리오 준비 돕는다

2020/03/30 08:26:22파이낸셜뉴스
/사진=edm아트유학


[파이낸셜뉴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전국적으로 개학이 연기되며 여름방학이 짧아져 해외아트대학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학생이 많아졌다. 일반적으로 해외아트대학 입학 심사를 위해서는 방학 동안 집중해서 포트폴리오를 준비해야 하는데, 입학 연기로 준비 기간이 줄어든 것. 이에 edm아트유학이 학생들이 집중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 인텐시브반'( 사진)을 긴급 개설하고 주중, 주말, 저녁반을 운영한다.

edm아트유학이 여름방학 전부터 공백 없이 해외아트대학 입학 심사를 위한 포트폴리오를 완벽 준비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인텐시브(Intensive)반’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포트폴리오 인텐시브반은 방학 전부터 준비를 시작한 만큼 최대한 몰입해 포트폴리오 준비를 끝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PARSONS, CALARTS, NYU, USC, ual, Kingston University London, Goldsmiths 등 해외 유명 아트대학 지원시 필수로 첨부해야 하는 포트폴리오를 완성해 2021년, 2022년 해외아트대학 입시를 준비하게 된다.

edm아트유학 포트폴리오 인텐시브반은 개별 맞춤 수업으로 진행되며, 최소 4주~16주 내에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다. △평일 풀타임+ 주말반(토) △ 평일 더블타임+주말반(토) △ 평일 원타임+ 주말반(토) 등으로 수업 구성이 세분화 돼 있어 자신에게 맞는 시간을 선택해 수강 가능하다.

포트폴리오 인텐시브반 수강생에게는 자기소개서 감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유학에 필요한 아이엘츠(IELTS)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edm아이엘츠 인강 온라인 패키지 강좌 수강료 50% 할인, 온라인 전 강좌 수강료 20% 할인, IELTS Speaking 온라인 단강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