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광주 이병훈 후보 총괄선대위원장에 김해경 경선 예비후보 위촉

2020/03/30 08:55:18뉴스핌

[광주=뉴스핌] 지영봉 기자 = 이병훈 민주당 광주 동남을 후보는 당내경선 경쟁자로 함께 경선을 치렀던 김해경 전 남부대 겸임교수를 총괄선대위원장으로 위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후보는 지난 29일 선거 캠프에서 필승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민주당의 승리와 문재인 정부의 성공적 국정운영을 위해 원팀 정신으로 4·15 총선의 승리를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광주=뉴스핌] 지영봉 기자 = 위촉식 [사진=이병훈 후보실] 2020.03.30 yb2580@newspim.com

이 자리에서 김해경 전 겸임교수가 총괄선대위원장으로, 강신기 전 광주시 기획조정실장이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위촉됐다.

김 총괄선대위원장은 21대 총선 광주 동남을 지역구에서 이병훈 후보와 함께 경선 과정에서 경쟁한 사이다.

강 공동선대위원장은 지난 2018년 지방선거에서 광주 동구청장 선거에 출마한 바 있다.

김해경 위원장은 "이병훈 후보와 함께 더불어민주당의 원팀으로서 이번 총선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신기 위원장은 "이번 선거는 문재인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국정개혁의 완성을 위해 또 2년 후의 정권재창출을 위해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병훈 후보는 "김 총괄선대위원장과 강 공동선대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의 자산으로서 앞으로 정치 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며 "각각 금융계와 행정현장에서 활동했던 경험이 풍부해 더불어 잘사는 대한민국과 더 큰 광주를 위해 역할을 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yb2580@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