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전상헌(경북 경산) 예비후보, 선거캠프 진용 등 '눈길'

2020/03/30 09:41:39파이낸셜뉴스
홍덕률 전 대구대 총장, 선대위원장 낙점

전상헌(경북 경산)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오른쪽)가 선거대책위원회 공동후원회장인 김부겸 전 행정안전부장관(대구 수성갑)과 얘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전상헌 예비후보 제공

[파이낸셜뉴스 경산=김장욱 기자] 전상헌(경북 경산)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선거캠프진용과 선거운동방식이 경산시민들에게 잔잔한 바람을 일으키며 눈길을 끈고 있다.

30일 전상헌 선거캠프에 따르면 이날 홍덕률 전 대구대 총장이 전상헌 선거대책위원회 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았다고 밝혔다.

특히 김부겸 전 행정안전부 장관과 이광재 전 강원도지사를 공동후원회장로 위촉한 바 있는 전 후보는 홍 전 총장까지 선거대책위원장으로 위촉, 탄탄한 선거진용을 갖추게 됐다.

홍 전 총장은 선거대책위원장 수락과 관련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경산이 매우 어려운 상황이다. 이 상황은 젊고 일 잘하는 새로운 국회의원을 요구하는 것"이라며 "전 후보는 풍부한 국정경험과 탄탄한 인적네트워크를 갖춘 적임자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난 1월 정책선거를 약속한 전 후보는 '시민제안'으로 받은 시민의 의견을 공약에 반영하고, '정책브리핑-궁금해! 허니생각'을 통해 매주 발표하면서 유권자와의 소통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최근 페이스북 라이브방송 '정책브리핑-궁금해! 허니생각, 니 생각을 말해봐!'를 통해 유권자의 호감도도 높여가고 있다.

또 "경산시민의 적극적인 선거 참여를 위해 '서포터즈 자원봉사단'을 모집한 결과 많은 경산시민들이 참여해 주셨다"고 전 후보측은 말했다. 또 오는 선거일을 의미하는 415명의 '시민선대위원' 모집을 통해 시민의 선거 참여를 넓혀갈 계획이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