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스타들이 선택한 동우당제약 ‘충초소’, SBS 일일 아침 드라마 [맛좀보실래요] 제작 지원

2020/03/30 10:05:19파이낸셜뉴스



최근 유행성 바이러스 폐렴의 확산으로 인해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면역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들의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국내 순수 100% 농산물을 사용해 신뢰도를 높인 동우당제약 ‘충초소’가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많은 스타 연예인들이 복용하는 천연 식품으로 인지도 높은 충초소는 자낭균류 맥각균목 동충하초과의 소형버섯에서 충초소 엑기스를 추출해 만들어지며 전반적인 건강 증진 및 면역력 강화가 기대 가능한 천연 식품이다.

면역 강화, 염증 제거, 혈당 관리, 혈액 순환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디세핀의 2~5%까지 다양한 재배 기술을 보유한 이재화 농부의 설명에 따르면 충초소의 엑기스는 속으로 자라는 방식과 균주의 차이로 인해 자실체는 없고 영양소는 풍부하다.

실제 충초소는 학명 ‘코디세핀’으로 면역증강물질, 천연항생물질이자 미국FDA 급성 림프구성 백혈병에 대한 희귀 의약품으로 승인된 구성물질로 항혈전 등 천연물 신약 개발에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코디세핀 관련 효능은 세계 각지에서 진행된 연구와 논문 발표를 통해 이미 입증된 바 있다. SCI 급 국제학술지인 The American Journal of Chinese Medicine에 게재된 <밀리타리스 동충하초의 돼지 정자생성 향상> 논문을 비롯해 약리학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높은 권위를 지닌 학술지인 European Journal of Pharmacology에 담긴 <코디세핀의 혈관평활근세포 증식억제 효과>, 생명광학 분야의 권위 있는 학술지 KSBB Journal에 실린 <제 2형 당뇨쥐에서 동충하초로부터 생산된 세포외 다당류의 항당뇨 효과>, 생물학 분야에서 높은 인지도를 시현하고 있는 saudi journal of biological sciences에 수록된 <동충하초 내 코디세핀의 항암 및 항전의 작용> 등의 논문에서 코디세핀의 우월한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학위 논문에서도 <코디세핀과 aromatic-turmerone의 피부 멜라닌 합성 억제 및 신경보호효과>, <동충하초 투여 시 지방 연소에 미치는 영향>, , <동충하초 약침과 구강투여가 Ovalbumin으로 유발된 Asthma(천식)에 미치는 영향>, <동충하초 추출물이 갱년기를 유도한 흰쥐의 지질 및 골 형성에 미치는 영향> 등이 코디세핀의 뛰어난 효능을 입증하고 있다.

충초소의 개발자인 이재화 농부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물질을 높이는 기술인 증폭기술과 물질배양 기술을 적용해 불가능하다고 알려져 있던 동충하초 인공재배에 성공해 매일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충초소를 출시하게 됐다.

따라서 건강에 자신 없고 남자로서 자신감이 없는 이들을 비롯해 여성갱년기로 고생하는 사람, 각종 질환 및 질병으로 고통을 받고 있는 환자, 예뻐지고 젊어지고 싶은 현대인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는 게 충초소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유일하게 미국 FDA승인과 해외수출을 위한 식품검역 증명서를 발급받은 충초소는 혈관확장물질 ‘코디세픽산’을 비롯해 면역증진 및 노화방지와 심장과 신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코디세필폴리사카라이드’, 전반적인 건강 관리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 ‘아미노산’ 등을 함유해 면역 강화, 염증 완화, 혈당 관리, 혈액 순환,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닌다.

충초소를 선보인 이재화 농부는 “농약을 사용할 수 없는 순수 버섯의 핵심만을 집약해 생산되는 충초소는 겨울철 각종 질병 및 질환 예방과 면역력 증진에 특화된 농산물로 인체에 필요한 유효 성분이 다량 포함돼 있다”면서 “자연산 동충하초 1kg이 1억원을 호가하지만 충초소는 자연산과 견줄 수 있는 천연 식품으로 국민 건강 증진에 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동우당제약 충초소는 SBS(종목홈) 일일 아침 드라마 <맛좀보실래요>의 제작을 지원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미디어 조사기관인 닐슨코리아에 의하면 지난 26일 기준 <맛좀보실래요>는 9.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