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배우 차정원, 트라이본즈 포멜카멜레 뮤즈부터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까지 ‘대세 행보’

2020/03/30 10:13:18파이낸셜뉴스



‘패션 아이콘’ 차정원의 2020 첫 드라마.. 패션 디자이너 임현아 役 소화

트라이본즈의 프렌치시크 감성 슈즈&백 브랜드 ‘포멜카멜레’의 뮤즈부터 안정감 있는 연기까지 팔색조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차정원의 2020년 첫 드라마인 채널A 금토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가 지난 27일 첫 방영됐다.

자유분방한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 벨라(고원희 분)와 고집불통 스타 셰프 문승모(에릭 분)가 충청도 서하마을에서 만나 펼치는 달달하고 짭조름한 힐링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인 <유별나! 문셰프>에서 차정원은 ‘벨라의 카피캣’ 임현아 역을 맡아 폭넓은 연기를 펼치고 있다.

특히 차정원은 유벨라가 되고 싶어 하지만 유학 생활 실패로 은둔형 외톨이로 살아가다가, 유벨라와의 우연한 만남 이후 욕망과 집착에 사로잡힌 패션 디자이너까지 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감정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무서운 이야기(2012)’로 데뷔한 차정원은 청순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로 사랑받고 있으며, ‘사복 여신’으로 불릴 정도로 뛰어난 패션 감각을 갖춰 SNS에서 여성들의 워너비스타이자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실제로 트라이본즈 포멜카멜레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차정원은 최근 자신의 SNS에 포멜카멜레 패션 아이템을 활용한 코디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차정원이 착용한 포멜카멜레 로퍼, 백 신상품이 완판되면서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포멜카멜레와 브랜드 뮤즈인 차정원의 시너지 효과가 발휘되고 있다”며, “차정원 착용 아이템들이 즉각적으로 완판됨에 따라 재생산을 결정하고, 공식 온라인몰인 ‘파스텔몰(PASTELMALL)’에서 차정원 착용 아이템을 할인 혜택을 더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패션 브랜드 뮤즈와 배우 활동 등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차정원이 출연하는 채널A 금토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는 매주 금토 밤 10시 50분부터 방영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