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남승민, 탄산음료 광고 모델 발탁...열혈 행보로 대세 입증

2020/03/30 13:57:16매일경제

남승민이 탄산음료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남승민이 탄산음료 맥콜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이번 광고에서 남승민은 트로트 버전의 맥콜송을 직접 불러 기존에 보지 못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출시 당시 조용필을 필두로 젊은 세대를 타겟으로 한 슬로건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최수종, 이미연, 주원, 박형식, 김수미, 김윤지 등 국내 유명 연예인들이 모델을 걸쳐 간 바 있다.

남승민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고등학생임에도 불구하고 깊은 감성과 깔끔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TOP 20까지 진출했다. 아쉽게 준결승의 문턱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지만, ‘국민 손자’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폭넓은 팬층을 확보했다.

또한 지난 2019년 KNN ‘골든마이크’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으며 ‘이호섭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지난해 5월 31일 ‘사랑하나로/인생사’를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서 본격 데뷔를 했다.

한편 남승민은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으며 5월 개막하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에 출연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