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뉴스

‘하이에나’ 김혜수·주지훈, 다시 뭉친 H팀…화기애애 회식 포착 [M+TV컷]

2020/04/10 22:01:09매일경제

‘하이에나’ H팀의 협업은 계속된다.

최종회까지 단 2회만 남겨둔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극본 김루리/연출 장태유/제작 키이스트)가 절정을 향해 치닫고 있다. 정금자(김혜수 분)와 윤희재(주지훈 분)가 최상위 포식자 송필중(이경영 분)과의 본격 전쟁을 예고하며 이 대결이 어떻게 흘러갈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지난 4일 방송된 '하이에나' 14회에서는 정금자, 윤희재가 송&김에서 쫓겨난 뒤 법률사무소 충에서 싸움을 준비해나가는 과정이 그려졌다. 여기에 송&김에서부터 함께 활약한 H팀 동료들이 하나, 둘 다시 모여들며 새로운 H팀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런 가운데 10일 15회 방송을 앞두고 '하이에나' 제작진이 충에 모인 H팀의 회식 장면을 공개했다. 송&김에 남아있던 부현아(박세진 분) 변호사까지 함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에는 술을 마시며 화기애애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H팀의 모습이 담겨있다. 정금자, 윤희재를 필두로 H팀 멤버들이 모두 웃으며 회식을 즐기고 있다. 앞서 송&김에서 갔던 회식 장소와는 다소 다른 분위기지만, H팀의 식구들의 케미는 더욱 편안해 보인다.

정금자와 윤희재는 물론 차트 분석의 일인자 김창욱(현봉식 분), 열정 넘치는 막내 변호사 나이준(정지환 분), 일당백 능력자 비서 이지은(오경화 분)까지. '하벤져스'(하이에나+어벤져스)라고 할만한 팀이 완성됐다. 여기에 송&김에 남아있던 행동파 엘리드 변호사 부현아까지 함께 회식을 하는 모습이 이들의 끝나지 않은 협업을 기대하게 한다.

과연 대한민국 최대 로펌인 송&김, 그리고 그곳에서도 최상위 포식자인 송필중과의 전쟁에서 하벤져스는 어떻게 싸워나갈까. 송&김에 남아있었던 부현아 변호사는 이들과 어떻게 협업을 하게 된 것일까. 또 다른 H팀 가기혁(전석호 분) 변호사는 끝까지 송&김과 송필중 편에 설까. 이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이 밝혀질 '하이에나'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가장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뉴스검색

검색 폼 실시간속보

한줄달기 많은 뉴스

더보기